• 홈페이지를 통해 최신 펌웨어, 제품 정보, 매뉴얼 등을 확인 및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제이와이커스텀이 허가한 이외의 업체가 행한 판매행위 및 적합성 등의 사항에 대해 당사는 어떠한 보증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A/S를 신청하기 전에!

  • A/S를 요청하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메모리카드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는 수리 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당사 A/S센터는 접수된 모든 A/S 제품에 대해 백업한 제품으로 간주하여 별도로 데이터를 백업하지 않습니다.
  • 당사 및 A/S 센터는 A/S 처리 중 발생하는 데이터 유실 등 모든 문제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전화상담

1833-8320

평일 오전 10:00 ~ 오후 17:00
점심 오후 12:30 ~ 오후 13:30
(주말, 공휴일 제외)

택배주소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 642-12

제이와이커스텀(주)

A/S 담당자 앞

택배 A/S 접수 주의사항

  • 본사는 택배 A/S로 처리됩니다.
  • 택배 A/S 요청 시 신청내용 및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기재하신 후 택배 박스에 동봉해 주십시오.
    연락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반송됩니다.
  • 택배를 통한 A/S는 근무일 기준 5일 정도 소요됩니다.
    (제품의 불량 상태, 택배사의 사정이나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구매일로부터 1년이 지난 상품은 택배 A/S 요청 시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십시오.
  • 택배포장 시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완충재를 충분히 사용하십시오.
    제품의 포장 부실로 인한 파손 및 분실에 대해서 당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품이 장착되어 있는 상품에 대해서 장·탈착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제품을 분리하여 보내주십시오.

제품 보증 기간의 정의 및 기간 산정

  • 제품 보증 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상 수리한다고 공지한 기간을 말합니다.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매 일자 확인은 제품보증서(구매 영수증 포함)에 의합니다.
    (제품 보증기간 : 구매일로부터 1년)
  • 당사와 별도 계약에 한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해당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 중고품(전파상 구매, 모조품) 구매의 경우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체를 임의 분해, 개조, 수리한 경우 무상 또는 유상에 대해 보증혜택이 없습니다.

유·무상 수리 구분

1. 무상 수리

  • 보증기간 내에 제조사의 결함 및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불량의 경우 무상서비스를 적용합니다.
  • 대상 및 기간
    본체 : 구매후 1년
    SD카드 및 구성품 : 구입 후 3개월 (사은 품목 제외)
    제품 박스를 개봉 후 10일 이후에 발생한 불량은 제품수리를 원칙으로 함.

2. 유상 수리

  • 유상 수리 시 별도의 서비스 요금(수리비, 부품비)을 청구합니다.
  • 또한, 유상처리 되는 제품에 관한 택배 운송 비용은 소비자 부담입니다.

(1) 품질 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
(2) 품질 보증 기간이 경과하지 않았으나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ㆍ지정 A/S 센터(또는 지정 장착점)가 아닌 곳에서 사용자 또는 제 3자가 임의로 분해 , 수리, 개조하는 경우
ㆍ당사가 제공하지 않은 주변 장치를 본 제품에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ㆍ당사가 제공하는 주변 장치 등을 제품에 잘못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ㆍ소비자의 과실 또는 부주의로 인한 고장인 경우(이동, 낙하, 충격 등)
ㆍ본 제품의 비정상적인 사용 또는 보관, 취급 부주의, 무리한 동작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ㆍ차량 운행 중에 발생하는 거치대 낙하로 인해 제품이 파손된 경우
ㆍ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이상 전원 등)에 의한 고장의 경우
ㆍ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안테나, 거치대, 각종 부착물 등)
ㆍ지정된 전원케이블을 사용하였지만 차량 전압이 불안정하여 제품이 고장 난 경우
혹은 그 외의 차량 이상에 의한 고장의 경우
ㆍ제품번호 분실로 인하여 제품번호 확인이 불가한 경우 (수리는 가능하나 3개월 무상보증 불가)
(3) 품질 보증 기간 경과 후에는 당사의 규정에 따라 본 제품의 부품 보유 기간에 한하여 유상으로 수리 또는 교환이 가능.
(제품의 부품 보유 기간 : 품질 보증 기간 경과 후로부터 1년)

품질 보증 기간에 따른 제품 보증

소비자 피해 유형 A/S 처리 내용
보증기간 이내 보증기간 이후
구입 후 10일 이내 정상사용 시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 시
교환 또는 환급 해당 없음
구입 후 30일 이내 정상사용 시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 시
교환 또는 무상 수리 해당 없음
구입 후 30일 이후 정상사용 시
성능/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 시
무상 수리 유상 수리
수리 가능 동일하자에 대해 3회까지 수리하였으나
고장이 재발한 경우 (4회째)
교환 또는 환급 유상 수리
여러 부위 고장으로 총 4회 수리 받았으나
고장이 재발한 경우 (5회째)
유상 제품 교환
LCD 불량 화소가 3개 이상일 경우 LCD 교체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제조사가 분실한 경우
교환 교환
수리 불가능 수리용 부품이 있으나 수리 불가능 시
(부품 보유기간 이내)
교환 또는 환급 정액 감가상각 금액의 10%를
가산하여 환급
수리용 부품이 없어 수리 불가능 시
(부품 보유기간 이내)


* 부품 보유 기간은 1년으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과 차이가 있습니다.
* 제품의 구매 일자 확인이 안 될 경우, 제조년일 또는 수입 통관일로 구매일을 대체하여 품질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
* 환급 시 기존 제품 장착(및 탈거) 비용은 환급되지 않습니다.

제품의 반품/환불

  • 소비자가 ‘제조사’에 직접 할 수 없고, 반드시 제품을 구매한 ‘구입처’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반품/환불 규정은 제조사 규정보다 구입처 규정조건이 우선합니다.
  • 사용한 제품은 결함이 없는 한 반품이 불가합니다.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훼손 및 상품가치 상실 등의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장착된 제품의 A/S 발생 시 탈부착에 대한 절차

  • 최초 장착점 탈부착을 원칙으로 진행됩니다. 본사 영업대리점에서 장착한 경우 유·무상처리 됩니다.
    (무상 A/S 기간 이내, 대리점과 협의 필요)
  • 최초 장착점이 본사 영업대리점이 아닌 타 장착점 및 비 대리점이거나 장착점의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공임이 발생합니다.
  • 무상 A/S 기간이 경과한 경우 공임이 발생합니다.
    (기본 공임 이외에 사항에 따라 추가공임이 발생할 수 있음.)